






Agata White
아가타 화이트
Female
13세
150cm / 46kg
“금방 위로
올라가줄게? ”


Personality
성격
웃음많은 | 주저않는 | 이중적인
기본적으로 상대에게 호의를 베풀며, 어려운 상황에 도움을 베풀기를 망설이지 않는다. 언제나 웃는 상, 긍정적인 말을 주로 삼아 뱉으며 상황에 쉽사리지 흔들리지 않는 강인함 또한 지니고 있다. 넌 이게 별로야? 아~ 그럼 내가 어떡하라고? 허나 선한 마음에서 나오는 배려가 아닌 자신에게 돌아올 이득을 생각하는 행동일 뿐이다. 반대로 필요하다면 갈등과 경쟁도 마다않는, 그야말로 웃는 얼굴에도 침을 뱉는 강강약강.
욕심많은 | 눈치좋은 | 영민한
눈치가 빠르고 잔머리를 잘 굴리는, 일머리 좋고 똑부러진 타입. 도덕심은 개나 준 듯 목적의 성취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영악한 태도. 아래에 있다는건, 위로 올라갈 수 있다는 뜻이지. 비록 명예나 권력이 없는 평민의 신분이나, 일찍이 야망을 가지고 제 능력을 꽃피우고자 ‘위로 올라가는 것’에 끈질기게 집착한다.
신앙 | 원동력 | 혹은, 핑계.
교리에 대한 공부, 혹은 깊이 파고들어 배울 기회가 없어 극히 기본적인 소양만 갖추고 있다. 다만 집안이 꽤 신실한 편이라 그런지 신앙심은 확실한 듯 하다. 자신의 행동양식에 반드시 신의 이름을 거론하며 정당화하는 버릇이 있다. 난 신의 뜻에 따르는 것 뿐인데, 이게 마음에 안들어? 너 이단이야? 아가타에게 신의 존재란 변치 않을 진실이며 정점.
Etc
기타
1. 화이트 White
풍족함을 좇지 말 것, 지금 가진 것에 감사할 것.
- 북동 평야의 클라모르, 눈에 띄게 큰 규모의 과수원을 운영하는 평민 집안 화이트White 가. 규모가 워낙 큰지라 화이트의 구성원은 거의 대부분 과수원 운영에 힘을 쏟는다.
- 과일의 품목도 많고 질이 높아 여러 곳에 납품된다. 선물용으로도 많이 쓰일 만큼 가지런한 외관, 뛰어난 맛을 보장한다.
- 1남 2녀, 아가타는 막내딸로 둘째와 8살 차이가 나는 막둥이다. 가족 중 유일하게 문신을 지녔다.
- 집안의 분위기는 온화한 편이나, 장사를 벌이는 집안이라서인지 공사 구분이 뚜렷하고 계산적인 면모가 있다.
- 종교적인 분위기가 뚜렷하다. 평소 신앙생활에 큰 힘을 쏟지는 않지만- 식전 기도는 필수적으로 갖추며, 수확제에 적극 참여하기도 한다.
- 성향을 따지자면, 선하다.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뻗기에 주저하지 않으며 기부금도 대거 쾌척하는 등 ‘마땅한 선’에 앞장서는 모습.
2. 아카데미의 생활
하나의 결실을 맺기 위해 얼마나 많은 수고가 필요한지 알아?
- 입학시험 당시에 문양이 빛나는 순간을 오랫동안 간직하고 있다. 성과를 이루는 것이 얼마나 기쁜 일인지! 그 어느 때보다도 당당하게 신분패를 내밀었던 기억.
- 인성이 좋은 편은 아니라지만 명백하게 성실하고 유익한 생활-지극히 본인 위주의-을 하고 있음은 분명하다. 어떤 과목에도 열을 다하여 공부하고 스스로를 시험한다.
- 도서관, 책을 좋아한다. 아카데미 입학 전에는 이만큼의 지식과 도서를 접한 적이 없어 아주 열렬하게 방문한다고. 어떤 주제도 마다않고 다른 이들과 토론을 펼치고 의견을 나누는 것을 좋아한다.
- 아가타를 아는 사람들의 평가는 정반대로 갈린다. 만사에 열심인 긍정적인 아이- 혹은 속내 시커먼 이기주의자.
3. 기타
의심하지 않아, 내 열매는 누구보다 단단할테니까.
- 7월 2일생.
- 양손잡이. 글씨는 왼손으로.
- 문신은 태어날 때부터 지닌 것이다.
- 선택과목 :: 무술의 기초/전술의 기초/문학의 이해/회화와 예술/상류층의 예법
- Like :: 육류와 생선 / 새콤한 과일 / 우위를 점하는 것.
- Dislike :: 매운 음식 / 도덕을 강요당하는 것 / 바뀌지 않는 결말.
Stat
스탯
관찰력 : 5
도덕성 : -5
사교성 : 3
신앙심 : 3
Dinos
이능력
복종의 키스
본인이 가진 중량을 본래보다 줄이거나, 타 대상체의 중량을 빼앗기, 혹은 전달할 수 있다.
접촉을 매개체로 한다. 중력에 대한 저항력을 일부 가지고 있어 평균치보다 더 많은 무게를 감당할 수 있다.